TOP▲
K-PayR
고객지원
K7 SMART W

ERP (기업자원관리 시스템)

기업의 특성에 맞게 구현 가능한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으로
필요에 따라 유연한 확장과 연동이 가능한 업게 표준 ERP 솔루션!

ERP 솔루션 구성도

Alternate Text Alternate Text

ERP 솔루션 특장점

회사 특성에 맞는 기능 개발로 회사 업무에 최적화된 ERP를 사용할 수 있으며, 외주 업체마다 계정을 부여하여 관리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생산, 매출, 구매, 회계 등 경영에 필요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다차원의 통계 자료를 제공합니다.

01
간편한 유지보수

고객의 요구사항을 모듈별로 업그레이드 가능

원격 제어 및 현장 방문 지원

02
세심한 보안관리 기능

사용자별로 세부적인 접근 권한 설정 가능

중요 자료 접근에 대한 보안성 제고

03
외부 솔루션과의 연결성 지원

외부 솔루션(타사의 MES, 그룹웨어 등)과의 연동 지원

모바일(스마트폰, 태블릿PC, PDA) 등) 연계 및 알림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 현황 파악 가능

04
사용자별 환경설정 구성 가능

각 사용자별 또는 부서별로 맞춤 환경 구성 지원

업무의 신속성 및 효율성 제고

05
주기적인 교육 진행

매주 모듈 단위 무상 정규 교육 센터 운용

개인별 맞춤형 교육을 통해 운영 능력 향상

06
커스터마이징

컴피넌트 솔루션 방식으로 커스터마이징 비용 최소화

구축 후에도 추가적인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세팅 가능

ERP 솔루션 주요 기능

영업관리

매출/수급 계획

견적서 관리

수주 관리

생산의뢰 관리

출고지시 관리

출고 관리

출고반품 관리

매출 관리

수금 관리

구매자재 관리

소요량 등록

발주 관리

입고 문서

수입검사 의뢰

입고반품 관리

매입 관리

지급 관리

재고 현황

재고 실사 조정

생산관리

생산계획 관리

작업지시 관리

생산실적 관리

생산품질 의뢰

원자재 투입

실적 관리

생산현황 관리

품질관리

수입품질 관리

생산품질 관리

품질검사기준 관리

성적서 관리

품질현황 관리

인사·급여 관리

인사 관리

근태 관리

연차 관리

급/상여 관리

연말정산 관리

퇴직소득 관리

일용직 관리

회계관리

전표 관리

보조부 관리

재무제표 관리

분석자료 관리

기초사항 관리

어음 관리

고정자산 관리

모바일 관리

수주현황

출고현황 관리

미수금 관리

발주현황 관리

입고현황 관리

미지급 관리

생산현황 관리

재고현황 관리